고객이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있거나 연체이력이 잦은 경우에 나타나는 경우이죠.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오늘 바로 알려드리려 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대행사나 사이트의 정책에 의해 개통일 , 미납이력 다른 조건등으로 제한된 경우입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아마 모르셨던 분들이 대부분 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여러분들께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내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금융권이나, 대출 회사도 거래가 없는 소액결제 정책 처음에는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 가장 많이 나타나는건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로 확인 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나타나는 정책입니다. 본인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사용하더라도 해당 정책이 적용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